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전자정부 로고이 사이트는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사이트입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Korea Youth Counseling & Welfare Institute

공지사항
HOME알림마당공지사항

공지사항

No.6393

[안내]2020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작성자 혁신성과부 · 게시일 2020-12-24 14:29:32 · 조회 4797

안녕하세요.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입니다.

 

올해도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여성가족부 산하기관으로서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기획재정부에서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조사 대상 기관입니다.

 

고객중심경영 정착 및 고객서비스 구현으로 공공기관의 대국민 신뢰를 강화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수준 제고와 고객지향적 업무 프로세스를 마련하여 보다 나은 상담복지서비스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20199월부터 20207월까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 제공하는 상담복지서비스를 제공받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하여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가 아래 일정으로 시행되고 있음을 공지해드리고자 합니다.

 

- 아 래 -

 

1. 조사기간 : 2020 . 12. 23. ~ 2021. 1. 31.

 

2. 주관기관 : 기획재정부

 

3. 조사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2- 국민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공기관은 서비스를 제공받는 국민을 대상으로 연 1회 이상 고객만족도 조사를 의무적으로 실시

 

4. 조사대상 : 20199월부터 20207월까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종사자 직무교육, 청소년전문상담서비스,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종사자 직무연수, 청소년동반자 직무교육, 청소년상담사 자격연수 및 보수교육, 청소년 인성함양프로그램 및 청소년 권리교육에 참여하신 분

 

5. 조사방법 : 전화조사 및 현장?출구조사

 

6. 조사주관 : 한국조세재정연구원 (실사업체는 미공개로 진행)

 

7. 한국청소년상담원 담당자 : 혁신성과부 최아름 Tel) 051 - 662 - 3053

 

고객만족도 조사는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상담복지서비스 (상담, 교육·연수, 청소년상담사 등)에 대한 만족도 관련 질문으로 구성되며, 시간은 약 10분 정도 소요될 것입니다.

 

 

귀하의 의견은 우리나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소중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많이 바쁘시겠지만 우리 청소년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잠시 시간을 내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드림

 

목록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