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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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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VOC)는 고객들의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한 사항을 빠르게 해결하고,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고객의소리’에 의견사항을 남겨주시면 2일이내(휴일제외) 작성하신 e-mail로 회신 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진행 과정
  1. STEP01

    고객의 소리
    글쓰기
  2. STEP02

    CS 담당자가 고객의견
    관련 부서에게 답변 요청
  3. STEP03

    답변 확인 후
    고객 이메일로 발송
‘청소년상담사’ 응시자격, 원서접수, 필기, 서류심사, 면접에 관련된 사항
  •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www.q-net.or.kr/site/sangdamsa) 및 한국산업인력공단 HRD고객센터(1644-8000)로 문의
    ※ 2014년부터 청소년상담사의 연수 전까지의 모든 자격시험(원서접수, 필기, 응시자격 서류심사, 면접 등) 관련하여서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 이관되어 진행됩니다. 청소년상담사 응시자격이 궁금하시거나, 필기 및 면접에 관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 문의하셔야 정확한 답변을 얻으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청소년상담사’ 자격연수신청, 사전과제, 대기자 등 연수 관련된 사항
  • 자격연수부 콜센터(051-662-3103)로 문의
민원 개인정보 보호 안내
  • 민원인 정보 등 개인정보와 민원내용은 민원처리 목적으로만 사용하여야 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무단으로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부패공익 신고 보호 안내 : 부패공익신고 일 경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고객만족을 위해서 고객만족 헌장과 핵심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여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