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존 내리기


					청소년상담1388 ‘청소년모바일 상담(카카오톡, 문자)’ 
			신규서비스 시범운영 안내

			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에서는 청소년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문자 , 카카오톡 상담을 시범적으로 운영합니다.

			시범 운영 기간: 2021년 5월 1일~6월12일   (상담가능시간: 2021년 5월 3일~6월 1일  9시~18시)     *점심시간 제외 12시~13시
			모바일상담 정식오픈 예정일: 2021년 6월 2일 00시~
								  
								  <자세히 보기>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
[중앙사고수습본부, 중앙방역대책본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신속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긴급공지] 전문상담 서비스 운영 일시 중단 안내

[긴급공지]

코로나19 감염증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한
전문상담 서비스 운영 일시 중단 안내

현재 코로나 19 감염증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4월 2일(금)부터 잠정적으로 전문상담 서비스 운영을 중단 하고자 합니다.
내방객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결정된 사안인 만큼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담 필요시, 365일 24시간 운영되는 ‘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www.cyber1388.kr)’와
전화상담1388(국번없이 1388 휴대전화는 지역번호+1388)을 이용하시면
비대면으로 상담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 4월 2일(금)부터 잠정 운영중단

내용 개인상담, 접수면접, 심리검사


※ 대면상담 서비스 운영 재개는 추후 공지할 예정입니다.
※ 운영중단 기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관련내용은 우리원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로고

여성가족부 1388청소년사이버상담센터 국립중앙청소년디딤센터 청소년 희망센터 권리교육 이러닝 국립청소년인터넷드림마을 청소년상담복지전문가 정보시스템 솔리언또래상담 DB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