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공휴일(10월 2일) 지정에 따라 민원처리완료 예정일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성과평가부 고객만족 담당자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연락처 : 051 662 3052)
- 본원 VOC(고객의소리) 문의에 대한 답변은 2일 이내 입니다.
※ 토·일·공휴일은 민원처리기간에서 제외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인 경우, 처리기간이 10월 10일로 변경됩니다.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인 경우, 가급적 9월 29일까지 처리할 예정입니다.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 이후인 경우, 처리기간이 1일씩 변경됩니다.
ex) 민원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3일인 경우, 처리기간이 10월 11일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