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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공지] 임시공휴일(10월2일) 지정에 따른 민원처리기간 관련 안내  
글쓴이 성과평가부 글번호 5672
등록일 2017-09-19 15:17:42 조회수 523

 

임시공휴일(10월 2일) 지정에 따라 민원처리완료 예정일이 변경됨을 안내드립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성과평가부 고객만족 담당자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연락처 : 051 662 3052)

 

- 본원 VOC(고객의소리) 문의에 대한 답변은 2일 이내 입니다.

  ※ 토·일·공휴일은 민원처리기간에서 제외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인 경우, 처리기간이 10월 10일로 변경됩니다.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인 경우, 가급적 9월 29일까지 처리할 예정입니다.

 

-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2일 이후인 경우, 처리기간이 1일씩 변경됩니다.

  ex) 민원 처리완료 예정일이 10월 3일인 경우, 처리기간이 10월 11일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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