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유용한 정보

취업지원플랫폼 알쓸신Job


청소년상담사 홈페이지에서 취업지원플랫폼 “알쓸신Job”이 2월 초 오픈하였다. 알쓸신Job은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기방기한 Job多정보]라는 의미로, 청소년상담사에 대한 기본정보부터 취업정보까지 한눈에 보기 쉽게 디자인 된 웹페이지이다. 청소년상담사 홈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노란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알쓸신Job 플랫폼은 “청소년상담사 보수교육에 대한 기본 정보”, “청소년상담사 직업군의 기관 홈페이지들”, “청소년상담사들의 자격연수 경험 수기”, “청소년상담사 직업인으로서의 일상을 공유하는 게시판”, “채용공고/현장모집 게시판”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기존의 구인․구직 게시판이 이번 플랫폼 오픈에 맞추어 [채용공고/현장모집]이라는 게시판으로 리뉴얼되었다. 채용공고 게시판은 기존 구인게시판으로, 비회원인 상태에서도 작성 및 열람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다. 새롭게 오픈된 현장활동 게시판은 청소년상담사의 자원봉사, 인턴, 실습 등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신설되었다. 새롭게 신설된 게시판을 활성화하는데 있어서, 청소년상담 활동을 필요로 하는 기관들과 해당 활동에 참여하고자 하는 청소년상담사들의 큰 관심과 적극적 참여를 기대한다.

알쓸신Job 플랫폼 바로가기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79 (7~10층)
대표전화|051-662-3000, 상담전화|1388 / 051-662-3100